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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ew Consulting
    대표님 첫 화장품제조 부담되시죠?
    디마인은 소량제조도 가능합니다.

    화장품 제조는 케파가 커서 시제품 출시에 대한 리스크 부담이 있으실 것입니다.
    제조비용에서 부담을 줄이셔야 이어지는 판매의 핵심인 마케팅 비용에 힘을 실을 수 있습니다.
    이에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층에 대응하며 산업 트렌드에 맞춰가는 힘을 기를 수 있습니다.
    디마인은 이와 같은 현시대 트렌드 흐름에 맞추어
    500~1000개 미만의 제품도 생산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걱정 마세요, 제품 기획/개발 리스크에 대한 부담을 줄여드리겠습니다.
    이제 마케팅과 홍보에 집중하시고 소비자의 반응을 살피며 사업을 펼쳐 나가시면 됩니다.

  • Interview
    화장품시장의 미래트렌드는
    “소량생산”, “자연주의”, “간소화” 입니다.
    “디마인” 전무이사 황목찬 인터뷰

    당연히 기능적으로 제품이 좋은 것을 기반으로 합니다.
    기반이 탄탄해야만 이후 트렌트를 접목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미래의 트렌드는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층 반응에 대응한 “소량생산”, 철저한 위생 제조 환경 속에서
    제품이 생산되며 방부제와 보존제, 점증제, 생태계 교란물질 등 인공 원료의 사용이 줄어드는
    “자연주의”, 복잡하여 오래 걸리고 오류가 많은 제조공정에서 탈피한 “간소화된 시스템”입니다.
    마찬가지로 디마인은 더 간결하고, 더 빠르며, 더 깨끗하고, 더 정확한 미래시장에 맞추어
    비건/유기농 원료를 주로 사용하고, 반자동화 시스템을 결부한 소량 제조 시스템을 구축,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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