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제조는 케파가 커서 시제품출시에 대한 리스크 부담이 있으실 것입니다. 제조비용에서 부담을 줄이셔야 이어지는판매의핵심인 마케팅비용에힘을 실을수있습니다. 이에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층에 대응하며 산업 트렌드에 맞춰가는 힘을 기를수 있습니다. 디마인은 이와같은 현시대트ㄹ흐름에맞추어 500~1000개 미만의 제품도 생산개발 을진행하고있습니다. 걱정마세요 이제 제품 기획/개발 리스크에 대한 부담을 줄여드리겠습니다. 이제 마케팅과 홍보에 집중하시고 소비자의 반응을 살피며 사업을 펼쳐 나가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