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회사소개

좋은 화장품의 시작은 “디마인”과 함께하세요.

Cosmetics are no longer a chemical product!
화장품은 더 이상 화학의 산물이 아닙니다.
배너 이미지

여러분이 알고 있는 화장품은 온통 화학을 근본으로 만들어지게 됩니다. 하지만 역사와 문화는 변화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급격한 도시화로
염된 지구에 회개하고, 웰빙, 비건 등 자연주의 사고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화장품은 누구나 사용하고, 사용해야만 하며, 그만큼 깨끗하고 자극이 없어야 합니다.
디마인은 제조자 관점이 아닌 소비자가 추구하는 트렌드에 맞추어 천연물과 유기농 원료의 사용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Let's swim through the waves of the world!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 휩쓸리지 않고
그 흐름을 이해하며 유영해야 합니다.
배너 이미지

화장품을 좀 더 소비자의 취향과 목적에 맞추어 제공돼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화장품 트렌드의 흐름은 “맞춤형 화장품”과 “소량 제조”입니다.

디마인은 소비자 피부 체질에 더욱 밀접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소량 제조” 철학을 기반하고 있으며
바이어가 요구하는 맥락을 이해하고 소비자 만족형 제품을 기획, 개발, 생산합니다.

세상을 바꾸는 k뷰티! 그보다 한발자국 먼저 변화를 지향합니다.
  • 디마인은 빠른 트렌드에 맞추어 “소량제조”를 지향합니다.

    제품을 대량생산 시 시장에 반응에 빠르게 대응할 수 없으며, 큰 소요금액과 유통기한에 따른
    제품 리스크가 있습니다. 반대로 소량 샘플형 제조는 그러한 비합리적 문제점을 해결합니다.
    디마인은 우수화장품 제조 환경하에 제품의 소량 제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디마인은 환경변화에 맞추어
    “천연, 유기농”을 추구합니다.

    디마인은 인공 합성된 원료보다는 자연에서 유래된 원료를 선택하고, 소재와 제형에 맞게 추천합니다.
    마찬가지로 합성 계면활성제, 유화제, 방부제, 보존제, 가용화제, 유기 자외선 차단제(생태계 교란물질)
    등은 지양합니다. 더 나아가 알코올과 유기용매 천연추출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열수 추출방식과 전통 발효방식으로 나온 추출물을 사용합니다.

  • 디마인은 간소화되는 문화를 따라 “간결한 제조프로세스”를 지향합니다

    회사 자체의 복잡한 구조와 결제방식은 업무의 지연과 집중력을 떨어트립니다. 디마인은 어렵고 복잡한
    공정은 벗어나 심플한 제조 프로세스를 지향합니다. 기획과 제조, 마케팅 지원 모두 하나의 팀이 원스텝으로
    지휘하여 순도 높은 작업을 가능케합니다.

SITEMAP